DRAG TOP TEAM - DOC POWER -
International DOC | Contact DOC Power

Engine/Mission

고 출력을 우선으로 하는 드래그 레이싱이라든지 엔진 내구성을 중점으로 하는 서킷 레이스 그리고 고 알피엠을 사용하는 스포츠 드라이빙의 가혹한 운전으로 인하여 여러분의 엔진은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저희 Doc Power에서는 다년간의 노 하우를 바탕으로 100분의 1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는 완벽한 인스톨을 통하여 당신의 애마에 심장을 더욱 강하게 만들어 드릴 것 입니다

| 전체게시물 26

포인트안내닫기

  • 글읽기-1
  • 글쓰기5
  • 댓글쓰기1
  • 다운로드-20
Product Engine/Mission리스트
26
EVO X 전용으로 제작되어진 DOC SPLver.4 intake manifold는 하이 파워 차량에 최적화할수 있도록 순정에 비해 1.2 이상의 용적을 가지고 있으며 보다 빠른 리스펀스를 실현하기 위해…
25
2jz 엔진 전용으로 제작되어진 SPL ver.3 대용량 써지 탱크입니다 2jz 엔진 전용 SPL ver.3 대용량 써지탱크는 하이 파워 드리프트 차량에 최적화할수 있도록 순정에 비해 1.4…
24
수프라 전용으로 제작되어진 SPL ver.2 대용량 써지 탱크입니다 수프라 전용 SPL ver.2 대용량 써지탱크는 하이 파워 드리프트 차량에 최적화할수 있도록 순정에 비해 1.4배 이…
23
스카이라인 R34의 경우 Neo6 엔진(rb25det)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GTR(rb26dett)과 비교해보면 가장 먼저 눈에 뛰는 부분이 써지탱크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순정 엔진에 적합하도…
22
저희 DOC Power의 엔진 리 빌트 기술력은 그 동안 드래그 레이스를 비롯한 각종 써킷 레이스에서 이미 검증된바 있고 600마력에서 부터 800마력 오버의 이르기 까지 국내 최고의 하드…
21
저희 DOC Power는 국내에서 자동차 튜닝이란 단어가 생소했던 시절인 1996년 부터 자동차 튜닝과 관련된 모든 퍼포먼스 파츠들을 자체적으로 커스텀 제작할수 있을 만큼 높은 기술력…
20
요즘같은 불 경기에 고가의 LSD를 튜닝하기란 쉽지 않기 때문에 저희 DOC Power에서 순정 LSD(토르센 타입 또는 비스커스 타입)를 강화하여 LSD의 토크를 5~10키로 까지 다양하게 올…
19
350 Z 순정 써지탱크의 단점을 보완하여 제작되어진 SPL 써지 탱크 입니다 원할한 공기 흐름을 유도하기 위하여 50파이 알미늄 파이프를 밴딩 처리하였고 순정에 비해 두배 이상 …
18
저희 Doc Power의 장기중에 한 부분인 밋션 오버홀은 다년간의 걸친 드래그 레이스 경험과 고 출력 사양의 하드코어 셋팅을 통하여 자연스럽게 습득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완벽한 미션…
17
저희 Doc Power만의 노하우를 집약시켜 1000분의 10미리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는 완벽한 오일 클리언스와 고 압축 엔진을 위한 압축비 조정 , 헤드 포팅 , 단차 가공 , 연소실 가공 …
16
기존의 써지 탱크의 단점을 보완하여 완성시킨 SPL 대용량 써지탱크입니다 기존의 제품은 고 출력 차량에 적용할 경우 차체 진동으로 인하여 크랙이 발생하는 경우가 생기게 되는…
15
연료의 무화를 촉진하기 위하여 1000cc용량의 싱글인젝션 시스템을 배제하고 630cc용량의 지멘스 인젝터를 사용하여 트윈 인젝션 시스템을 적용하여 극한 상황에서도 원활한 연료의 …
14
800마력 이상의 출력을 끌어내기 위하여 특별히 커스텀 제작되어진 SPL대용량 써지탱크입니다 1000분의 1초를 다투는 드래그 레이스의 생명은 고 출력 머쉰의 성능을 얼마나 단 시간…
13
수프라 및 일산차의 밋션 오버홀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부품 주문시 시일이 다소 걸릴수 있으니 미리 예약해 주셔야만 빠른 작업이 이루어질수있습니다
12
[img:IMG_0096.JPG,align=,width=1200,height=500,vspace=0,hspace=0,border=1] 대우 엔진 특성상 중저속을 강조한 일명 튜울립 타입의 순정써지 탱크로는 NA튜닝의 정수인 헤드포팅…
 맨앞이전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