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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 & D

F CON V PRO.IS.CAMP2.EVC V

The APEXi Power FC is optionally supplied with a backlit handheld pendant LCD-type programmer. This uses a 60 x 30 mm dot-matrix LCD display, four arrow buttons and also 'previous' and 'next' buttons. The size of the LCD display and the dot matrix format means that far more informatio

Dynojet 424 Linx System

The 424 Linx is not just an "automotive treadmill" like other mechanically linked systems on the market, rather it's a highly repeatable, reliable, and consistent means of testing performance.

EMS(Engine Management System

Motec / haltec / F-Con / AMS EMS / Open ECU / Power FC / COBB / ECU 리플래쉬 / E-manage

HKS Premium Shop

저희 DOC Power에서는 글로벌 시대에 발 맞추어 국내에서는 최초로 일본 HKS와 Premium Shop 체결을 하였습니다

HKS는 튜닝 전문 브랜드로 세계 최대 규모를 가지고 있으며 현재 일본에서 메이저 튜닝회사(무겐,니스모.trd)를 제외하고는 가장 큰 회사 입니다.

경비행기 엔진을 비롯하여 애프터 마켓으로는 최초로 F1엔진까지 개발했던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이기도 합니다

저희 DOC Power에서는 일본 HKS의 기술력과 하이 퍼포먼스 파츠들을 도입하여 국내 튜닝 문화의 질적인 향상은 물론이고 다양한 튜닝 시스템을 구축하여 보다 높은 수준의 튜닝 문화를 조성할 것입니다

COBB/AcccessTunerPro

COBB Tuning (AccessPort) - 휴대용 커스톰 맵핑 툴

2000년 초반부터 스바루 모델에 대한 최초의 휴대용 ECU 프로그램 툴을 개발을 하여 지속적인 성장으로 AccessPort는 도쿄 오토살롱에도 출품, 일본 시장에 데뷔하고 많은 판매를 이룬 업체입니다.

북미에서 20명이 넘는 직원과 AWD dyno를 갖추고 있는 업체 이며 2006년부터 모터 스포츠 활동을 통해 다양한 프로젝트와 B9 Tribeca(월드 랠리 시리즈) 차량 프로젝트에도 참가하고 있으며 무제한 타임어택(월드렐리)에도 참가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OBD포트에 COBB 휴대용 툴을 연결하여 USB를 통해 직접 본인이 개인 컴퓨터로 튜닝 된 데이터(COBB 사이트에서 지원)를 통해 ECU 튜닝(맵핑)을 가능하도록 도와줍니다.

후에 차량을 파시거나 순정상태로 돌리고 싶으실 경우 소지하고 계신 COBB툴을 이용하여 원래 순정 데이터로 돌리는 것이 가능합니다.

기존 COBB사에서 제공되는 DATA외에 본인이 원하는 커스톰 튜닝 맵핑은 GT-R AccessTunerPro 샵 체결을 이룬 DOC Power에서 가능합니다. / COBB튜닝 부품도 취급합니다.

적용차종 (AccessPort)

  • · 닛산 : GT-R(TCM포함)(TCM포함/TCM컨트롤제외)
  • · 미쯔비시 : 랜서 에볼루선 8/9/10기형, 랜서 랠리아트버전(09년+)
  • · 스바루 : 전차종-임프레자WRX, STI, 포레스트, 레거시, 2.5GT/RS
  • · 마쯔다 : RX-8(90만원), MAZDASPEED3, MAZDASPEED6
  • · 미니 : 쿠퍼 S, JCW
  • · BMW : 135i, 335i, 535i, Z4i, 1M

SouthSide Performance (SSP)

SouthSide Performance와 SSP 텍사스는 다양한 고성능 경주용 파츠를 제작하는 곳입니다. 클러치와 트랜스미션등 대부분의 듀얼클러치(DCT) 구성품, 연료시스템, 경량화 부품등 Hi Performance 차량에 적용되는 모든 부품들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500-800 휠마력이상으로 차량을 튜닝 시 순정 듀얼클러치 미션의 부품 보강은 필수입니다. 현재 DOC Power에서는 닛산 GT-R R35, 미쯔비시 EVO X, 폭스바겐 DSG, BMWDCT,아우디 DSG 등 듀얼클러치 방식의 SSP 트렌스미션 강화 부품 수습 및 장착이 가능하며, DOC Power와 SSP는 프로샵 체결을 맺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