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G TOP TEAM - DOC POWER -
International DOC | Contact DOC Power

ETC

| 전체게시물 12

포인트안내닫기

  • 글읽기-1
  • 글쓰기5
  • 댓글쓰기1
  • 다운로드-20
Product etcd리스트
12
하이 퍼포먼스 파츠와 잘 어울릴수 있도록 DOC racing style로 오일 캐치 탱크를 제작하였습니다 최상의 퀄리티로 제작되어진 DOC RS 오일 캐치 탱크는 고성능 엔진의 존재가치를…
11
하이 퍼포먼스 파츠와 잘 어울릴수 있도록 DOC racing style로 오일 캐치 탱크를 제작하였습니다 최상의 퀄리티로 제작되어진 DOC RS 오일 캐치 탱크는 고성능 엔진의 존재가치를 …
10
350 Z 싱글터보 전용으로 제작되어진 브리터탱크 , 오일캐치탱크 , 리져브탱크및 헤드커버 알미늄 플레이트입니다 위에 언급되어진 다양한 탱크들의 기능에 대해서는 따로 업급하…
9
이번에 저희 Doc Power에서 수프라(jza80)용으로 제작되어진 판넬입니다 장착 위치는 프론트 범퍼와 지지판넬 사이에 설치되며 재질을 스텐으로 하여 강성및 방청에도 우수하며 스…
8
터보 스마트사의 레이스 포트 블로 오프 밸브는 1000마력 대응으로 3바 이상의 고 과급 상태에서도 제어가 완벽하지만 저 회전 영역의 낮은 부스트에서도 부드럽게 작동하는 장점이 …
7
전륜 드래그 차량의 특성상 스타트시 프론트쪽이 들리고 리어쪽이 내려가 앞바뷔의 접지력을 잃어버리는 심각한 상황이 발생됩니다 이런 전륜차의 특성을 고려하여 저희 독파워에…
6
전륜 터보차의 특성상 프론트쪽 구동계의 엄청난 토크가 발생합니다 고무재질의 순정 로어암의 부싱으로는 전륜에 실리는 힘을 제어하지 못해 급격한 토크 스티어가 발생하게 되…
5
터보텍 블로 오프 밸브... 다양한 색상과 강화 스프링등 개인의 취양에 맞게 선택하세여
4
티뷰론 , 아반떼 , 엑센트 등등,,,하체 프레임이 우물정자 타입이 아닌 크로스 멤바와 센타 멤바로 구성된 차들은 전륜구동방식 특성상 밋션 충격으로 인하여 지지판넬(전 판넬)이 …
3
Samco사에 실리콘 밴드로 60파이 70파이 80파이 및 진공호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2
이미 성능이 입증된 Turbo Smart사에 기계식 부스트 콘트롤러로서 타사 제품에 비해 정확한 부스트 제어와 편리한 작동방법으로 국내에서도 어느정도 인지도가 있는 제품입니다
1
일반적으로 튜닝카에 적용되는 하드한 써스펜션과 낮은 편평비에 타이어 그리고 강화 부싱류들 때문에 차대는 심하게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특히 모노코크바디 특성상 하우스와 차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