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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uel

일반적으로 연료량의 증가를 위하여 대용량 인젝터를 비롯하여 연료 펌프및 연료 압력 레귤레이터 등을 사용하는데 저희 Doc Power에서는 단순히 연료 증량만을 위해서 셋팅하기 보다는 연료 라인 자체를 알미늄 라인으로 교체한다던지 연료 컬렉터 탱크및 딜리버리 파이프까지 커스텀 제작하는등 보다 적극적인 셋팅을 통해서 연료의 증량뿐만 아니라 냉각 성능까지 고려한 디테일한 셋팅으로 최적의 연료 시스템으로 만들어 드릴 것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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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duct fuel리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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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쯔비시 에보 10기 전용으로 제작되어진 SPL 연료 시스템입니다 SPL 퓨얼 시스템의 구성은 보쉬사의 280L 대용량 연료 펌프와 커스텀 컬렉터 탱크 , 연료 필터 그리고 피팅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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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보 10기 전용으로 제작되어진 대용량 SPL 딜리버리 라인 입니다 고출력 튜닝카에서는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파츠이기도한 대용량 딜리버리 라인은 순정에 비해 두배에 가까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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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0 Z 전용 SPL 퓨얼 시스템은 저희 DOC Power의 높은 기술력을 단편적으로 보여줄수 있는 시스템으로 지금까지 하이 파워 차량들에 진행되어졌던 퓨얼 시스템들 보다도 한층더 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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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쯔비시 에보 10기 전용으로 제작되어진 SPL 연료 시스템입니다 SPL 연료 시스템은 2리터 이상의 연료 컬렉터 탱크와 매쉬타입의 연료 필터 그리고 보쉬사의 280리터 이상의 대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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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0 Z 트윈 터보 머쉰의 타겟 출력(500마력 오버)을 고려하여 제작되어진 퓨얼 시스템 입니다 보쉬 250L의 대용량 펌프를 트윈으로 구성하여 충분한 연료 공급을 가능하게 하였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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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분의 1초로 승부가 결정나는 드래그 레이스의 경우 10초 내외의 매우 짧은 시간내에 대량의 연료가 소모됩니다 순간적으로 대량의 연료를 만들어 주기 위해 2개에서 4개까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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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의 무화를 촉진하기 위하여 1000cc용량의 싱글인젝션 시스템을 배제하고 630cc용량의 지멘스 인젝터를 사용하여 트윈 인젝션 시스템을 적용하여 극한 상황에서도 원활한 연료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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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니컴 구조의 카본 백 판넬을 적용 하여 강성뿐만 아니라 하이 퀄리티와 경량화를 실현했고 2리터 이상의 퓨얼 컬렉터 탱크는 연료라인의 베큠현상(에어가 들어가는것)을 방지하여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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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니컴 구조의 카본 백 판넬을 적용 하이 퀄리티와 경량화를 실현했고 2리터급의 퓨얼 컬렉터 탱크는 연료라인의 베큠현상(에어가 들어가는것)을 방지하여주고 냉각성능이 우수한 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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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60cc에 대용량 인젝터로 500마력 대응에 고출력 사양입니다
4
이미 성능이 입증된 Turbo Smart사에 제품으로 연료 라인에 일정한 연압을 유지시켜줌으로서 인젝터가 원할하게 분사할수있도록 최적에 상태를 만들어줍니다
3
이미 성능이 입증된 Sard사에 제품으로 연료 라인에 일정한 연압을 유지시켜줌으로서 인젝터가 원할하게 분사할수있도록 최적에 상태를 만들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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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에 인탱크타입에 펌프를 사용할경우 차량에 무게 이동에 의한 베이퍼록(연료 라인에 에어가 들어가는 현상)이나 불안정한 연압등 고출력 사양에 대응하기에는 부족한 경우가 있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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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쉬 외장형 연료펌프 , 280L/H(연압 7키로)로 싱글로 600마력까지 대응하고 트윈으로 1000마력까지 대응하는 고출력 사양에 연료펌프입니다